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Blog Article


그리고 콩스파를 첫날에 간 또 하나의 이유는 오피오피걸 주소 가격 때문이었어요. 90분을 받으려는데 동이니, 한화로 오피걸 2만원도 안하는 오피오피걸 저렴한 오피오피걸 가격이죠. opopgirl [상품소개]
◆ 다낭 시내에 새롭게 오픈한 청결하고 향기로운 마사지삽입니다. ◆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모조 마사지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일정중 한번 꼭 방문하셔야 하는 마사지 업소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사라지거나 오픈전인 곳들 먼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붐붐 업체 중에 다낭 무엉탄, 화월루, 세븐업은 현재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븐업 같은 경우 코시국에 중단한 이후 재 오픈하지 못했고요, 다낭 무엉탄도 지지부진하다가 결국에는 없애고 일반 마사지로 변경했습니다. 화월루의 경우에도 가오픈까지 했었는데 오픈하자마자 바로 소방법 통과 못하고 닫게 되었습니다.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런데 한국인 통역은 유튜버에게 이런 업소와는 풍경이 사뭇 다른 아주 특별한 마사지숍이 있다고 귀띔했다. SPA365에서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베트남 전통모자인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며,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대여해 준다. 또한 다낭,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문의로 인해 새로운 서비스로 9월말부터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서비스, 바버샵(이발소)서비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이국적인 말 마차, 호수에 떠 있는 오리배 등을 감상할 수 있어 여유로움을 즐기기 좋은데요. 호수가 워낙 크다보니 호수 주변에는 자전거를 빌려 여유를 만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산마이 지역은 1,500m가 넘는 높은 고도 덕분에 날씨가 맞는 날에는 발 밑으로 모여드는 구름을 볼 수 있는데요. 일명 '구름사냥(클라우드 헌팅)' 이라고 불리는 산마이 투어는 보통 새벽에 출발하여 카페에서 일출을 보고 경치를 보는 코스를 말합니다.


얼음 동동 띄운 음료와 코코넛 크래커 주시기에 마시면서 설문지 작성했어요. 반면에 타이마사지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편은 좀 아쉬워하더라고요. 뭔가 누르고 꺾어주고 하는 하드코어 마사지에 익숙했어서 마사지를 받다가 중간에 그만둔 느낌이었다고 해요. 그런 제가 여러 스파의 후기를 읽다가 다른 분이 적어주신 아리스파의 특장점! 그리고 카페 회원이면 할인해주는 곳이 많으니 미리 알아보고 해당 카페 가입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몸이 찌뿌둥하다면 오일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주는 게 좋고, 근육이 뭉쳐있거나 몸을 이완시키고 싶다면 따뜻한 돌로 문질문질 해주는 핫스톤 마사지가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노니스파’는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어두울 때 인테리어가 돋보여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낭 마사지는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기 때문에 어떤 업소를 가더라도 소통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최근 국내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면서 메뉴판이나 프론트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곳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낭 마사지 중 하나인 붐붐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에 더해 남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바다로 나가는 호핑은 다른 지역 대비 압도적으로 좋습니다.푸꾸옥은 바다는 볼게 없어요. 다른 베트남의 도시에서도 마사지 업소들이 많이 있지만 다낭 마사지의 경우 업소마다 매우 특색있는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어 정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진심을) 다한 스파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진정성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한 스파. 구글맵 별점 4.9에 빛나는 한국인 만족도 최고의 마사지샵이다. 한국어 소통이 가능한 스탭이 많고 강한 압력을 선호하는 한국인들 취향에 맞춰 세심하게 조절되는 마사지로 유명하다.


다낭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다낭 마사지샵은 네이버카페 ‘다낭홀릭’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예약 가능하다. 다마싸의 인기인 더 호이안스파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교통비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시원한 포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TV나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모델급 아가씨들이 상당히 많아서, 형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현지인들에서 뜨고있는 명소인 카페 더플로리스트는 입장료에 음료 1인포함으로 카페 안에 들판, 호수뿐만아니라 각종 꽃밭들이 굉장히 광활하며 군데 군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다. 대형 여행사 하나투어 한 곳에서만 21세기 들어 다낭에 보낸 한국 여행객만 60만명에 달한다고 한다. 한국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다낭에서는 한국어로 된 간판을 매우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마사지 90분, 2인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랩카,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통해 안스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 시, 최대 십만동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eport this page